'XBOX360', 국내 MTV 통해 22일 공개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자사의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XBOX360'을 유명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방송인 MTV를 통해 12일 북미지역을 대상으로 일반 게이머에게 첫 공개한다.

MS와 MTV는 비디오 게임 업계 최초로 MTV 채널을 통한 'XBOX360'관련 대략적인 내용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북미, 유럽 지역에 소개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제휴를 구축한 것.

이에 따라 12일 오후 9시30분(현지시간) MTV를 통해 북미지역에 약 30분간 'MTV 특집:차세대 XBOX 발표'란 제목으로 'XBOX360' 관련 내용이 첫 공개되며 국내의 경우 22일 오후 4시에 첫 방송되며 29일 6시 30분에 재방송 될 예정이다.

이번에 방송될 내용은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주인공 일라이저 우드의 진행을 통해 'XBOX360'의 하드웨어 및 전용 게임에 대한 소개가 이뤄지며 록 밴드인 '더 킬러즈'의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특집방송이 나간 뒤에도 MTV공식홈페이지(MTV.com)를 통해 'XBOX360' 제작관련 숨겨진 이야기나 사진 자료 및 최신뉴스, 제품내용, 차세대 게임 프리뷰 등의 심층 콘텐트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XBOX360소개 프로그램 관련 MTV 영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