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지팡' 모바일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발표

KTF(대표 남중수, www.ktf.com)는 자사가 출시한 차세대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지팡(GPANG)'을 통해 지난달 18일(월)부터 32일간 진행한 'GPANG 차세대 모바일 게임 공모전'의 수상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엘프랜드'라는 작품을 출품한 박영환씨가 차지했으며, 최광훈씨, 이상규씨가 학생부와 일반부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KTF는 대상 1명에 500만원, 각 부문 금상 1명에 각각 300만원 등 총 62명에 2천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상품인 게임전용폰(SPH-G1000)을 수여했다. 또한 이번 대회 학생부 수상자는 게임 관련 대학의 수시 혹은 정시모집에 입학특전 혜택도 주어졌다.

행사를 진행한 KTF ACETF팀 이재화 팀장은 "짧은 기간 동안 500여 개의 수준 높은 작품이 출품되어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지팡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입상작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 실제 게임 컨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TF 측은 게이머가 직접 디자인한 게임 캐릭터 및 아이디어를 지팡 홈페이지(www.gpang.com)를 통해 2일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