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투, E3 2005 비평가 수상작 노미네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원버튼 모바일 게임 '놈투'가 모 해외 웹진서 'E3 2005 비평가 수상작' 후보에 올랐다고 최근 발표했다.

놈2 홍보 이미지

해외 웹진서 'E3 2005 비평가 수상작' 후보로 선정된 작품은 펄스 인터랙티브의 '퀘이크 모바일(Quake Mobile)', 게임로프트의 '킹콩(King Kong)', 게임빌의 '놈투(NOM2)', 엠포마의 '판타스틱포(Fantastic Four)', 가약의 '카마게돈 3D(Carmageddon 3D)'의 총 다섯개 게임. 이중 '놈투'는 유일한 순수 창작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상태다.

게임빌 관계자는 "'놈투'가 인기있는 이유는 쉽게 원버튼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면서도 특이한 요소들이 많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이라며, "특히 폰을 돌리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과 외계에 메시지를 쏘아 보낼 수 있다는 점으로 이번에 후보에 오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놈투'는 SK텔레콤과 KTF의 휴대전화 대기 상태에서 '**555'를 눌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5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