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투, '외계인에게 독도 사랑을 알리세요'

게이머들이 외계로 '독도사랑'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 화제다.

게임빌(www.gamevil.com)은 외계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자사의 모바일 게임 '놈투'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외계로 독도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놈투'는 주인공 '놈'이 무사히 목적지까지 갈 수 있도록 달리는 모바일 게임. 게이머는 중간 중간 나오는 적들을 해치우거나 장애물을 넘어야 하며, 휴대전화를 빙글 빙글 돌리며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 버튼 하나만으로 즐길 수 있는 원버튼 게임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이 게임은 전부 클리어하면 외계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데, 많은 게이머들이 최근 독도문제를 시사하듯 '독도는 한국땅', 'KOR 독도천국', '독도는 우리땅', '독도한국' 등 독도사랑을 담은 내용을 보내고 있는 것.

게임빌 관계자는 "하나의 게임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외계와 우주로의 꿈을 키웠다는 데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라며 "이번 일로 많은 게이머들이 독도를 정말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라고 말했다.

'놈투'는 SK텔레콤과 KTF 휴대전화 대기 상태에서 **555를 눌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5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