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17일 오후 6시부터 '건틀렛 온라인(www.gauntletonline.co.kr)'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지난 달 실시한 돌발 테스터 모집에서 500: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당초 계획보다 2배 규모인 200명을 테스터로 선정한 바 있는 '건틀렛 온라인'은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통해 799명을 추가로 선정할 계획이다.

따라서 총 테스트 인원은 총 999명으로 늘어났으며, 이젠 측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 등을 포함한 기본 테스트는 물론 GOD MMOG라는 새로운 장르를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영 대표는 "'건틀렛 온라인'은 지금까지 유사한 형태의 게임이 없었던 만큼 게이머들이 직접 플레이를 통해 GOD MMOG라는 장르를 이해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 스스로가 게임내에서 신과 같은 파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건틀렛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17일 오후 6시 부터24일까지 실시 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27일 홈페이지(www.gauntletonline.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