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코카-콜라 1.5L 스페셜 패키지 출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와 한국 코카-콜라(대표 아더 반 벤섬)의 대규모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1.5L 코카-콜라 카트라이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5L 코카-콜라 '카트라이더' 스페셜 패키지에는 스페셜 캔과 마찬가지로 음료 상표 전면에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 '배찌'와 '다오'가 모델로 등장한다. 넥슨은 이번 1.5L 코카-콜라 '카트라이더' 스페셜 패키지의 출시를 기념하여 스페셜 패키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루찌를 증정할 예정. 루찌 증정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코카콜라 음료를 구입한 모든 게이머는 코카콜라의 CokePLAY(코크 플레이) 사이트를 방문, 코크 플레이 포인트를 입력하면 루찌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의 민용재 사업본부장은 이번 1.5L 코카-콜라 '카트라이더'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붙여 "얼마 전 선보인 코카콜라 '카트라이더' 스페셜 캔에 이어서 1.5L 패키지까지 출시되어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에서 '배찌'와 '다오'를 만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카-콜라 '카트라이더' 스페셜 패키지는 편의점뿐 아니라 대형 마트 등에서 널리 판매될 예정" 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