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발표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 www.gauntletonline.co.kr)가 개발한 GOD MMOG '건틀렛 온라인'이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에 총 신청자가 11만 여명으로 집계돼 초반부터 게이머들의 반응이 뜨겁다.

200명을 선발하는 돌발 테스터 모집에 5만명이 지원 250:1의 경쟁률을 보인데 이어 17일부터 24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도 최종집계 결과 6만 여명이 지원함에 따라 799명을 선발하는 이번 테스터 선발도 75: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결과 발표는 27일 오후 5시부터 '건틀렛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테스터들 대상으로 개별 메일발송과 SMS(핸드폰 문자)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수영 대표는 "이는 여러가지 부작용을 양산하는 MMORPG 장르에 지친 온라인 게이머들의 GOD MMOG 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 이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7월 초 건틀렛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