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겟앰프드' 공식 가이드북 개정판 출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www.getamped.co.kr)'의 공식 가이드북 개정판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겟앰프드 공식 가이드북 개정판은 기존 9개의 캐릭터 외에 새롭게 추가된 '안드로이드'와 '클로복클'을 포함해 총 11개의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다. 또한 각 캐릭터별 고유 기술과 전용 액세서리 및 무기들을 실제 대전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실전위주로 설명되어 있다.

윈디소프트는 새롭게 출시된 개정판에 각 모드 및 맵별 필승 가이드와 맵에 따른 시간 별 등장 아이템 정리 및 각종 아이템에 대한 정보 등을 수록하여 게이머가 어떤 상황에서라도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겟앰프드 공식 가이드북 개정판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이드북 구매자 전원에게 겟앰프드 리얼머니 5,000원과 겟앰프드 로고가 새겨진 '요요'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40만 리얼머니와 인기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겟앰프드 공식 가이드북 개정판은 전국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