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2 멀티플레이 확장 팩', 예약 판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이하 한국MS)는 엑스박스용 1인칭 슈팅 게임 '헤일로 2 멀티플레이 확장 팩'의 사전 예약판매를 8일부터 18일까지 LG이샵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에 참여하는 구매자 전원에게는 '헤일로 2' 티셔츠가 제공될 예정이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헤일로 2' 공식 헤드셋이 제공된다.

'헤일로 2 멀티플레이 확장 팩'은 비디오 게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확장 팩으로 9개의 멀티플레이어 맵 및 엑스박스용 온라인 서비스 엑스박스 라이브를 통해 업데이트된 내용들이 포함됐다.

새롭게 포함된 9개의 멀티플레이어 맵은 '헤일로2'의 게이머들에게 기존보다 향상된 멀티플레이를 펼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된 것. 이중 컨테인먼트맵은 얼음으로 덮인 야외 환경을 제공해 차량 전투와 대규모 팀 경기에 적합하도록 구성됐으며 워락맵은 폐허를 배경으로 중소형 실내 공간형태의 맵으로 꾸며져 좁은 맵에서 벌일 수 있는 테리토리, 슬레이어, 팀슬레이어 등의 대전을 펼치기에 적당하도록 구성됐다.

또, 이번 확장 팩에는 '헤일로2'에 등장한 올드 몸바사 미션 중 비공개 이벤트를 보여주는 보너스 애니메이션과 신규 맵의 개발 배경 및 과정에 대해 번지 스튜디오의 게임 개발자들이 밝히는 인터뷰를 담은 다큐멘터리 비디오가 제공된다.

'헤일로 2 멀티플레이 확장 팩'은 음성 및 자막 한글화를 이뤘으며 19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18세 이용가 등급. 가격 2만9000원.


컨테인먼트 맵

|


워록 맵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