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H, PS2용 'AC 포뮬러 프론트' 발매

SNH(대표 임대희)는 14일 플레이스테이션2(이하 PS2)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아머드 코어 포뮬러 프론트'(이하 'AC 포뮬러 프론트')를 발매하고 기존 발매된 PSP버전과의 차이점 및 연동 내용을 공개했다.

'AC 포뮬러 프론트'는 YBM 시사닷컴 및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통해 국내 발매돼 인기를 얻은바 있는 로봇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액션 게임이었던 전작과 달리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탈바꿈 했으며 전작의 어두운 분위기도 밝은 이미지로 바꾼 외전격 작품.

게이머는 로봇을 조합하고 전장에서 지시를 내리는 아키텍트가돼 규격화된 전장에서 승부를 내는 포뮬러 F 대회에 참가하고 리그를 진행하며 승리를 얻어내야 한다.

이 게임의 PSP버전과 PS2버전은 게임 시스템은 같으나 게임내 대전하는 적팀 및 에피소드가 틀리며 PS2버전의 경우 팀배틀을 펼칠 수 있으며 1체의 기체로 100체의 라이벌에게 도전하는 챌린지 모드 등이 수록돼 PSP버전과 차별화를 이뤘다.

또, 게이머는 PSP 및 PS2를 USB 케이블로 연결 각 게임의 데이터를 연동해 팀데이터 및 앰블럼을 교환하거나 로봇의 파츠 및 게임내에서 로봇에게 특정 동작의 지시를 내리는 칩을 교환해 게임내 적용,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게임은 PSP 및 PS2버전 모두 전체 이용가 등급이며 가격은 각각 4만원, 4만9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