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2005 섬머 컴백 이벤트 진행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 www.darkeden.com)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호러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8월 2일까지 2005 섬머 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5 섬머 컴백 이벤트는 오랜기간 '다크에덴'을 즐기지 못했던 회원들이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것. 지난 4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게임 접속일이 10일 이하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자에게는 로그인 시점으로부터 프리미엄 서비스 5일과 레벨9 울프독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가 8월 2일까지 프리미엄 유료결재를 하면 추가로 프리미엄 서비스 7일과 다덴마켓에서 판매중인 '열렙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결제를한 이벤트 대상 게이머가 자신에게 이벤트 사실을 알려준 추천인을 기입하면 추천인에게도 레벨9 울프독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자 확인은 이벤트 홈페이지(www.darkeden.com/event/20050715/)내에서 대상자 검색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여 가능시 간단히 게임접속으로 프리미엄 서비스와 게임내의 해당 NPC로부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