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PS2용 레이싱 게임 '쥬스드' 발매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 www.thq.co.kr)는 자사의 플레이스테이션2(이하 PS2)용 레이싱 게임 '쥬스드'를 21일 4만5000원의 가격에 발매했다.

'쥬스드'(www.juiced-racing.com)는 스트리트 레이싱의 액션성과 사실적인 드라이빙을 동시에 강조하는 게임. 최고의 속도에서 느낄 수 있는 흥분과 쾌감을 의미하는 제목처럼 실제 도시에서의 레이싱 배틀을 통해 빠른 스피드 감을 느낄 수 있으며 59대 이상의 실제 자동차가 등장하고 다양한 부품을 사용해 자신만의 자동차를 튜닝할 수 있는 등 사실적인 요소의 표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또 레이싱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문화를 담기 위해 레이싱에 돈을 걸 수 있는 배팅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으며 360도 회전 같은 고급 드라이빙 기술을 겨루는 '쇼 오프' 모드와 자신의 동료를 육성해 상대팀과 3:3으로 배틀을 벌이는 등 육성의 개념도 들어있다.

이 게임은 지난 11일 발매된 PC판과는 다르게 진동 기능을 지원해 레이싱의 실감을 더했으며 PS2전용 이더넷 네트워크 전용 장치를 통해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