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이제는 지팡으로 즐기세요'

인기 PC게임 '거울전쟁'을 차세대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지팡'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거울전쟁'의 모바일 버전인 '롤과 앤의 모험'을 애니콜랜드(http://www.anycall.co.kr)와 지팡(http://www.gpang.com)을 통해 선보였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롤과 앤의 모험'은 2001년, 2002년에 발매됐던 '거울전쟁' 시리즈의 정통 후속 편으로, 원작의 인물들과 시대적 상황이 그대로 연결돼 이전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작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제작돼 이전에 '거울전쟁'을 즐겨본 경험이 없더라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밝고 쾌활한 스토리, 화려한 마법효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씬 등 RPG에 굶주린 게이머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롤과 앤의 모험'은 애니콜랜드에 접속해 'www.anycall.co.kr ->엔터테인먼트 ->게임폰전용게임 -> RPG/어드벤쳐'에서 다운로드 받거나 지팡에 접속해 'www.gpang.com -> 게임팡'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7000원.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wgp.logickorea.co.kr/index.aspx)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