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2'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9일 여름 방학을 맞아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미르의전설2'에 게이머 소장용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온라인 프리미엄 패키지는1000세트 한정의 ▲<미르 패키지>와 ▲<플래티넘 패키지>, ▲<다이아몬드 패키지>로 모두 세 종류. 세 가지 패키지는 '미르 플래티넘 카드'와 다양한 캐릭터 특수 능력치, '미르의전설2' 무료 계정 이용권이 구성되어 있으며, 8월 9일부터 9월 6일까지 '미르의전설2' 공식 홈페이지의 '인크레더블 서비스'라는 이벤트 코너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특별 제작된 '미르 플래티넘 카드'는 기념일 서비스, 영화 시사회 티켓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참가 등의 특권을 제공함으로써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게임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을 돌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박상열 부사장은 "'미르의전설2'가 꾸준한 인기를 누릴 수 있었던 것은 아끼고 사랑하는 이용자들이 있었기 때문" 이라고 감사의 뜻을 비추며, "온라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자긍심과 결속력을 갖게 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