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NDS-터치 딕셔너리' 패키지 예약 판매 실시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NDS용 전자사전 소프트 '터치 딕셔너리'의 발매일을 9월 9일로 확정짓고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터치 딕셔너리 한정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터치 딕셔너리'는 NDS에 장착시 NDS를 전자사전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로 YBM 시사닷컴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영한, 한영, 일한, 한일, 국어사전의 5가지 사전, 120만여개의 어휘가 수록되어 있으며 NDS의 터치스크린을 활용한 간편한 입력 시스템과 빠른 속도가 특징이다.

이번에 한정 발매되는 '터치 딕셔너리 패키지'는 특별 제작된 사전 모양의 특수 패키지 안에 컬러 NDS와 터치 딕셔너리 소프트, 닌텐독스 스크래치 가드 DS가 수록된 제품으로 가격은 22만5000원이다.

대원씨아이㈜의 관계자는 "NDS용 순수 국내 개발 전자사전 소프트 '터치 딕셔너리'의 발매를 기념해 보다 많은 분들게 NDS와 '터치 딕셔너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초특가 한정 예약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터치 딕셔너리 패키지'는 기존 전자사전들에 비해 가격적인 면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으므로 전자사전 기능과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발매되는 '터치 딕셔너리 패키지'는 500개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예약판매는 '다음 d&shop'(http://dnshop.daum.net/)에서 독점으로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