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스', 게이머 VS 개발자 결투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이 ㈜KT와 업무제휴를 맺고 서비스하고 키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지훈)가 개발한 결투 액션 게임 '스틱스'에 게이머들과 게임 제작자들이 결투를 벌이는 '상상초월 결투 대회'가 금일(24일)진행된다.


게이머들과 게임 제작자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기본 컨셉인 '결투'를 살려 '스틱스'의 초고수, 개발팀, 운영팀 대표자들이 온라인에서 자신들의 실력을 겨루게 된다.

'유저팀VS영자마왕' 팀으로 나누어 단체전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스틱스'의 다양한 모드 중 칼 아이템을 사용하는 '액션배틀'에서 진행, 사전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초고수 게이머 4명과 개발자와 운영자로 구성된 게임 제작자 4명이 출전해 한판 승부를 펼친다.

특히 이번 결투대전에 출전한 게이머들은 1:1 태그매치 사전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컨트롤 감각이 탁월한 초고수 게이머들로 오늘 결투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 대회에 참가하는 '스틱스'의 운영팀 이정순씨는 "게임에 접속하여 늘 게이머들과 함께 해 왔지만 직접 실력을 겨루게 된다고 생각하니 더 특별하다"며 "출전하는 게이머들이 워낙 게임을 잘하는 고수들이라 걱정이 되지만, 제작팀의 명예를 위해 정당한 승부를 겨루어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늘 오후 4시에 시작하는 이번 대결은 게임전문 방송 프로그램 '후비고'를 통해서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