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오브워', 4번 패치 및 맵 에디터 추가

아타리코리아(지사장 스캇 밀러드)는 플레이 아타리(www.playatari.co.kr)를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중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액트 오브 워:디렉트 액션'에 4번째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맵 에디터 추가했다.

이번에 실시된 패치에서는 그동안 수정됐지 못했던 한글화 오류와 특정 상황에서의 랙현상, 그리고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가 수정됐다.

다음은 업데이트 세부사항이다.

4번째 패치

- 아시아 버전에서의 한글화 버그 수정

- 탈취 기능의 수정. 온라인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유닛이 다른 플레이어의 유닛이나 건물에 들어갈 수 있음. 이 동안에 그 유닛은 무적 상태로 유지

- "Highway" 맵에서의 비행기 비행 고도를 수정

- 아시아 버전에서 "서버가 가득 찼습니다" 메시지의 "Unicode #2"의 한글화

- 2v2 전쟁 룸 게임의 시간 제한이 대폭 길어짐

- 게임 내 자막 배경이 자막의 높이에 맞게 확대 수정

- 이제 ABRAMS FSAP 능력을 사용한 것을 리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음 ( 기존에 기록된 리플레이에는 적용되지 않음).

- 버그 수정: 때때로 건물 안에서 전투하던 유닛이 죽는 대신 동작을 멈추는 일이 있었으나 이것은 건물을 효과적으로 무력화 시키는 수단으로 사용 됨

- 리플레이를 볼 때는 "bigbrother" 치트 코드가 자동으로 적용

맵 에디터 (편집기)

- 대화 상자에서 프랑스어로 나오던 몇몇 부분을 영어로 수정
- 미니맵 제작기의 버그 수정
- 유저가 맵을 완성하지 못하던 버그 수정

- 지형의 빛 효과를 계산하는 동안 로딩 바가 나오도록 수정

- 사소한 편집기 변경사항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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