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건담온라인' 2006년 1월 공개

일본을 대표하는 로봇 캐릭터인 '건담'을 주인공으로 한 온라인 게임이 소프트맥스를 통해 오는 2006년 1월 공개된다.

소프트맥스는 31일 공정공시를 통해 자사가 '건담'을 소재로 만들고 있는 'G-Oline'의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다.

이 공시 내용에 따르면 'G-Oline'은 오는 2006년 1월 중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3월 중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5월 중으로 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G-Online'의 개발은 소프트맥스에서 20여명의 개발자들이 신규 팀을 구성해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고, 게임의 장르 및 자세한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번 개발에 대해 소프트맥스의 관계자는 "'G-Online'은 최연규 실장 등 소프트맥스 유명 개발자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소프트맥스에서 5년 이상 게임 개발을 담당해온 중요 개발자들이다"고 말했다.

한편, 소프트맥스는 올해 겨울 자사의 플레이스테이션2용 인기 타이틀인 '마그나카르타:진홍의 성흔'의 북미 및 유럽판을 출시할 계획이며 새로운 콘솔 게임(플랫폼 미정)과 PSP용 타이틀의 개발도 진행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