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타이쿤, '랭킹 등록만 하면 선물이 펑펑'

엔텔리젼트(대표 권준모, www.entelligent.co.kr)는 오는 9월 한달 동안 '서울 타이쿤'과 함께 하는 '서울 나들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서울 타이쿤' 랭킹 등록을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랭킹 1위~40위까지 최신 슬림휴대폰(SCH-V740), 초슬림 디지털카메라(소니DSC-T7)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40위까지의 순위에 오르지 못하더라도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I♡seoul 폰클리너를 제공하며, 랭킹 이벤트 외에도 '서울 타이쿤' 공식 까페(www.seoultycoon.com)를 방문해 게임리뷰, 서울명소소개, 팁 등을 올리는 게이머들 또한 숄더백, 서울 가이드북, I♡seoul 폰클리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텔리젼트 박찬민 실장은 "그동안 '서울 타이쿤'에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사를 통해 게임도 즐기고, 서울시를 더욱 사랑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SK텔레콤의 경우 네이트에 접속해 '게임존 > 경영/연애/뮤직 > 경영게임(직업) > 서울타이쿤'에서, KTF의 경우 '멀티팩 > RPG/타이쿤/시뮬 > 타이쿤(경영시뮬) > 서울타이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