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삼국지 D-Day 이벤트, '이벤트도 게임처럼'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에서 모바일 전략RPG '컴투스 삼국지'의 런칭을 기념해 'D-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D-Day'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여자들끼리 받을 수 있는 상품을 검색하고, 다른 참여자들의 신청 내용과 비교하며 치열한 눈치작전을 벌여야 하는 것이 특징.

게이머는 10만원 이하의 삼국지와 관련된 상품을 선정해 게시판에 등록함으로써 참여가 가능하다. 같은 상품을 중복으로 써놓으면 최초로 적어놓은 게이머가 상품을 가지게 되기때문에 참가자들은 삼국지와 관련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다른 게이머보다 먼저 신청해야 한다. 따라서 아는 사람이 적은 귀한 상품일수록 오히려 기회가 많다. 총 1천만 원까지의 상품 신청이 다 차더라도 신청이 많은 인기 상품들을 추첨을 통해 61명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어 참여는 계속 가능하다.

컴투스에서는 "전략RPG 게임의 특성을 살려 오픈 이벤트에도 전략적 요소를 적용했다"며, "게임처럼 짜릿하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 삼국지'는 SK텔레콤의 경우 네이트에 접속해 '게임Zone ▶ 전략/RPG/스타동영상 ▶ SRPG(전략RPG) ▶ 컴투스 삼국지 ▶ 촉한의 영웅'에서, KTF의 경우 멀티팩에 접속해 '자료실 ▶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유명/정통/SRPG ▶ 컴투스 삼국지-촉'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이 이벤트는 '컴투스삼국지' 홈페이지(http://www.com2us.com/sam)에 접속해 '공지사항 > 이벤트'에서 살펴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