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YNK, '로한' 좋아하는 사람 다 모여라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지오마인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의 가을맞이 이벤트 '로한 카니발 2005'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관 4홀에서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개최한다.

이번 '로한 카니발 2005'는 지난 12일부터 실시된 공개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그동안 진행된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했던 테스터들과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다.

특히 직접 게임을 해볼 수 있는 '로한 체험관', 게임 내 여러 시스템의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아이템존', 로한 캐릭터 상품이 전시된 '캐릭터샵' 등의 체험 코너가 열리며 또 다양한 이벤트 및 '로한' 개발자와 운영자를 만나 평소 게임 개발과 운영에 관한 궁금증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써니YNK의 한 관계자는 "직접 게이머들끼리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과 동시에 일반인들과의 공감대를 이루고자 준비했으며, 다양한 이해의 폭을 가진 많은 분들과 만나 보다 넓은 교류의 장을 형성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로한 카니발 2005' 행사 입장은 무료이며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로한 티셔츠와 간단한 간식 및 음료, 30인 이상의 길드 단위 참가자에게는 즉석 길드 깃발을, 지방 참가자에게는 차비가 지원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의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