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새로운 BI 공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게임포털 '넷마블'의 BI(Brand Identity)를 5년만에 처음으로 변경, 16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 BI의 심볼은 넷마블의 'N'과 'M'을 응용, 생기발랄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으며 '즐거운 게임 세상 넷마블' 이라는 슬로건 아래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속성을 함축하고 있다.

넷마블측은 "심볼의 영역이 되는 말풍선 형상은 온라인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을 은유하는 것으로 사용자와 사용자간은 물론 사용자와 넷마블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 것"이라보 밝혔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최근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이면서 20대 이상의 사용자층이 크게 증가했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게임 포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인터넷은 게이머 편의성과 게임 노출도를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메인을 새롭게 리뉴얼, 변경된 BI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