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코나미 '도키메키 온라인' 공개

코나미는 도쿄게임쇼2005에서 16일 PC용 온라인 게임 '도키메키 메모리얼 온라인'을 공개했다.

'도키메키 메모리얼 온라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추구한 것이 특징. 이게임은 조만간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위한 테스터 모집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PC 및 콘솔 게임 잡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코나미 관계자는 "'도키메키 메모리얼'이 1편에서는 풀 보이스를, 2편에서는 캐릭터 움직임을 구현한 만큼 이번 온라인 버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도키메키 메모리얼 온라인'은 게임만이 아니라 멀티미디어적인 전개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 11월에는 도쿄의 하라쥬쿠에서 '도키메키 메모리얼 카페'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코나미의 '도키메키 메모리얼 온라인' 부스에서는 하루에 3회씩 교단 형태의 스테이지와 책상이 배치되어 있는 체험 스페이스에서 체험 입학이 이벤트로 실시되고 있었다. 게임의 소재에 맞춰 교실을 본뜬 특설 부스, 교복을 입은 부스걸이 배치되고 있어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었다.

일본 = 김남규 게임동아 기자 (rain@gamedonga.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