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개천절 이벤트 실시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는 30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개천절 이벤트'를 금일(30일)부터 오는 10월5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개천절 이벤트는 특별한 아이템이 드롭되는 '마늘과 쑥' 이벤트와 '태극기 이벤트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마늘과 쑥' 이벤트는 게이머게 '실크로드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마늘'과 '쑥'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 이 아이템들은 HP와 MP를 큰 폭으로 회복시켜주는 아이템들이다. 두번째로 진행되는 '태극기 이벤트'는 마을에 있는 NPC '소옥'에게 몬스터에서 얻을 수 있는 '천 조각'과 '튼튼한 깃대'를 가져다 주면 '태극기'를 얻는 이벤트다.

'실크로드 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개천절을 맞아 유저들이 가볍게 즐기며 또 그 의미를 기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천절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로 온라인 상에서 태극기를 휘날리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