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스톤, SK텔레콤 통해 '모바일삼국지VM' 선봬

마나스톤(대표 김인철, www.manastone.com)은 자사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모바일삼국지VM'을 SK텔레콤을 통해 오는 10월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발매되는 '모바일삼국지VM'은 기존의 삼국지 관련 모바일 게임들이 액션 게임이었던 것과는 달리 전략 요소를 강조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한정된 턴 안에 주어진 자원을 이용해서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다른 장수들을 물리치고 황제에 올라야한다.

이 게임은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해 '게임 > 전략/RPG/스타동영상 > 잔략시뮬/PC RPG'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나스톤 홈페이지(www.manastone.com)나 미니홈피(town.cyworld.com/manast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나스톤은 '모바일삼국지VM' 서비스를 기념해 '1,000대 군주 모두에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온라인 등록을 통해 순위로 1,000대 군주 안에 들게 되면 1,000명 모두에게 '모바일삼국지VM' 한달 게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