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프로젝트, '펫과 함께 역전의 기회'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캐주얼 액션 대전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www.spgame.com)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역전의 기회' 업데이트를 이 달 18일 실시한다.

이번 '역전의 기회' 업데이트는 '새로운 펫 시스템''럭키 정령 획득 시스템''정령 카드 코드 판매 시스템'이 추가되고 '유저 상점 검색 기능''타임 보너스 정령 획득''모드별 효과'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먼저 '새로운 펫 시스템'은 일정한 수치의 충성도를 가진 펫 캐릭터가 게이머를 따라다니며 체력 회복, 자동 정령 획득을 하도록 업데이트 한 것으로 이번에 총 3종이 추가됐다. 특히 펫은 타 게이머의 펫을 일정 시간 동안 자기 것으로 길들일 수 있어 내 편의 펫을 얼마나 확보하느냐에 따라 재미가 달라지며, 상황에 따라 자신의 감정상태를 표현하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보여줘 더욱 흥미를 증가시킨다. 펫 카드는 다른 카드와 동일하게 펫 카드 슬롯에 장착 한 후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판매하면 보너스 정령 20장을 지급한다.

또 '럭키 정령 획득 시스템'은 게이머가 자신의 계급에 맞는 채널에서 플레이를 하는 경우 럭키 정령과 럭키 포인트를 최대 10배까지 제공하고, 플레이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정령을 게임 내 화폐인 코드로 카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정령 카드 코드 판매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와 더불어 로비에서 클릭 한번으로 모드 게이머의 상점 검색이 가능하도록 '상점 검색 기능'과 플레이를 한 시간만큼 보너스 정령을 제공하는 '타임 보너스 시스템', 유저 KO시 전체 화면의 진동 효과를 제공하는 '모드별 효과'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박희주 과장은 "가을 시즌을 맞아 서프 게이머들이 보다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업데이트와 함께 곧 진행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