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갓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건틀렛 온라인'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오는 10월27일부터 11월3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인원은 3,000명이며 '건틀렛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또, 지난 1차 클로즈 테스트에 참여했던 999명의 기존 테스터는 별도의 신청없이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갓 롤플레잉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는 '건틀렛 온라인'은 게이머가 직접 월드를 생성하고 크리처, 장비, 무기 등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신'이 된다는 독특한 설정이 특징인 게임.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대폭적인 시스템 개편과 신규 캐릭터 추가, 배틀필드 변경 및 추가, 새로운 종류의 스킬 구현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게이머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동하는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이젠 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게이머들에게 웰메이드 게임이면서 재미있는 게임으로 인정받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지만 이번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통해 '건틀렛 온라인'이 그런 게임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건틀렛 온라인' 홈페이지(www.gauntl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