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난이도 하향 및 아바타 샵 오픈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10월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NEW 던파 스페셜 업데이트'의 슬로건에 맞게 패치를 단행 함으로써 게이머가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

먼저 '던전앤파이터'는 다양한 시스템 및 아이템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앞서 있었던 'EASY DUNGEON EASY PARTY'에 이은 세 번째 업데이트로서 던전의 난이도를 전반적으로 하향 조정하고 전보다 쉽게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더불어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 등의 수치가 상향 조정되며 스킬포인트의 초기화와 대대적인 스킬 개편도 이루어 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아바타 샵의 오픈이다. 같은 모양, 같은 옷의 캐릭터에서 게이머 각각의 개성에 맞게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됨에 따라 기존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경매장과 서버별 커뮤니티 개설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더욱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테스트 서버인 '퍼스트 서버'가 오픈됨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를 먼저 즐길 수 있고, 활동을 할수록 정식 서버의 코인을 모을 수 있는 등 각 종 혜택이 테스터에게 주어진다.

네오플의 한 관계자는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두달만에 회원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던전앤파이터'는 앞으로도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와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