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갓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건틀렛 온라인'(www.gauntletonline.co.kr)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3,000명을 오늘 10월27일부터 11월3일까지 8일간 모집한다.

'건틀렛 온라인'은 게이머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개발의 나침반으로 삼겠다는 가치 아래 이번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보다 나은' '초월한' 이라는 뜻의 독일어 'Uber'와 'Test'를 합성한 'Uber Test(위버테스트)'라 명하고 진행한다.

'건틀렛 온라인'에서는 11월 초 예정인 '위버테스트'를 크게 모집단계, 진행단계, 완료단계 별로 테스터들에게 의무와 권한을 부여한다.

그 중 위버테스터들에게 첫 번째로 주어지는 권한은 게이머가 추천한 다른 게이머를 차기 위버테스터로 선정하는 것으로 총 3,000명의 위버테스터를 미리 선정할 수 있다.

이젠 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개발과 서비스의 명확한 지표를 찾는 것이 중요한만큼 테스터들에게 슈퍼 권한과 함께 테스터로서의 의무감도 부여하여 게이머와 개발팀 모두에게 유익한 테스트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틀렛 온라인' 홈페이지(www.gauntl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