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퀘스트2 이스트', 화염의 사막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

감마니아코리아(대표: 알버트 류)는 2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에버퀘스트2 이스트'의 PVP 시스템이 도입된 첫 번째 확장팩인 '화염의 사막'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화염의 사막'은 '에버퀘스트2'의 개발사인 SOE(Sony Online Entertainment)가 지난 5월에 치러진 세계 최대 게임쇼 'E3' 행사에서 공개해 호평받았던 것으로 북미에서는 지난 9월 12일 게이머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화염의 사막'은 '에버퀘스트2' 내 처음으로 PvP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아라비안 나이트에서 테마를 얻은 새로운 도시 '마줄'을 배경으로 특별히 고안된 아레나를 통해 게이머 또는 몬스터를 상대로 일전을 벌일 수 있다. 게이머들은 새롭게 추가된 수십 개의 던전 및 에픽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 제한 역시 60으로 증가되었다. 또한 MMOG 최초로 게이머들이 수직으로 된 절벽을 기어오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는 등 독특한 시스템과 방대한 스케일의 새로운 컨텐츠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프로모션 페이지는 '에버퀘스트2 이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며, '화염의 사막'의 스토리와 플레이 동영상, 스크린샷을 비롯하여 확장팩을 통해 처음으로 등장하는 아레나와 암벽등반, 등장 인물에 관한 설명 등 다양한 정보를 미리 접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