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NC, 토이스트라이커 게임주제가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2일 자사가 서비스 하는 게임포털 'PlayNC'(www.plaync.co.kr)에서 11월 중 서비스(이하 OBT: Open Beta Test)예정인 합체슈팅 온라인게임 '토이스트라이커'의 주제곡 '토이송'을 공개 한다고 밝혔다.


'토이스트라이커'는 지난 10월 7일부터 19일까지 일반 게이머를 대상으로 가사공모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대상으로 뽑인 노랫말에 엔씨소프트에서 곡을 붙여 가수 '가시찔레'가 노래를 불러 '토이송'을 완성했다.

PlayNC 관계자는 "게임 제작사에서 자체적으로 게임 주제곡을 만드는 일반적인 경우와 달리, '토이스트라이커'는 게임을 좋아하는 일반 게이머의 노랫말을 사용해서 게임에 대한 게이머의 애정과 호감을 고스란히 전달했다"며 "그렇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훨씬 더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빨강, 파랑, 노랑의 원색으로 대표되는 '토이스트라이커' 기체들처럼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토이송'은 금일(2일)부터 '토이스트라이커' 홈페이지(toy.plaync.co.kr)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며,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해 들을 수도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게임쇼인 2005 지스타에서는 온라인게임 '토이스트라이커'를 보드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육각형 형태의 '토이스트라이커 딱지'가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