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PS2 및 XBOX용 '피파06' 발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축구 게임 '피파06'의 PS2 버전과 XBOX 버전을 4일 출시했다.

이번 작품은 피파 공식 라이센스를 바탕으로 표지 모델인 '박주영'을 포함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과 선수들, K리그를 비롯하여 전세계 29개의 리그와 500여 개의 팀, 1만 명이 넘는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 및 FC메츠 '안정환' 등 최근 이적상황이 모두 적용됐다.

또 전작과 달리 선수 개개인의 능력치 외에도 팀 전체의 사기까지 고려해야 하는 '팀 궁합도' 모드 및 장장 15년간 구단을 운영하는 매니저 모드가 제공되며 경인방송 스포츠 중계 전담 아나운서인 김동연(34)씨와 MBC ESPN 유럽축구 해설위원인 박문성(31)씨의 박진감 넘치는 해설을 통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12월에 발매될 예정인 PSP용 피파06에는 PSP를 90도 회전시켜 세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저글링' 모드가 제공된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