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공개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GOD MMOG '건틀렛 온라인'(www.gauntletonline.co.kr)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 간에 걸쳐 진행한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총 6천명을 선정해 진행되며, 대대적인 전투 시스템 개편으로 GOD MMOG라는 신장르의 진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엘렘과 아바타, 배틀필드 추가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이젠 측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건틀렛 온라인'을 위시해 '지스타 2005'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추가 테스터 모집 및 2차 테스트 직전 직접 게임을 해 볼 수 있는 체험관이 운영되며 쇼 케이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수영 대표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스템을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건틀렛'을 기다려준 회원들과 일반 게이머들에게 '건틀렛 온라인'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gauntletonlin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