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온라인' 수험생을 위한 수능 대박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11월15일부터 11월29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아레스 온라인'에서 2주간 펼쳐지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는 이번 2006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접속해서 샤모르 마을의 '수능 감독관'이라는 NPC를 찾아 '용맹의 증표' 아이템을 받으면 된다. 이 '용맹의 증표'는 공격 속도가 증가되는 아이템으로 전투력을 보강할 수 있다. 또한 상점을 통해서는 HP 회복 능력이 있는 입시철 대표 먹거리인 '합격 엿'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감독관 NPC가 직접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원하는 성적이 나오기를 바란다' 라는 격려 메시지와 함께 '다른 학생의 시험지는 절대 보지 말라'라는 수험생의 자세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준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레스 온라인' 홈페이지(www.are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