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코리아, 제 1회 게임 공모전 개최

유아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연,www.uikorea.co.kr)는 자사에서 주최하는 제 1회 게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하이, 이모션, 팜팜인터테크 및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가 후원하는 이번 유아이 코리아 엔터테인먼트 게임 콘테스트는 실질적인 게임 개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게임산업을 이끌어나갈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역량있는 개발자들을 발굴, 양성한다는 취지 하에 올해 1회를 맞아 처음 실시된다.

이번 공모전에는 학력의 제한 등 특별한 제한 없이 개인별 혹은 팀 별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현업 종사자의 경우 업체와 별개의 개인 자격으로 참가 할 수 있다.

접수는 11월10일부터 12월30일까지 홈페이지의 공모전 참가양식 작성을 통해 가능하며 응시 작품은 크게 게임제작과 게임 캐릭터 두 부분으로 나뉜다.

게임제작 부분의 경우 플렛폼이나 장르에 구분 없이 플레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된 컨텐츠 면 가능하고, 게임 캐릭터 부분의 경우 2D일러스트, 게임원화, 3D일러스트, 로우폴리곤의 게임 캐릭터 이면 출품 가능하며 각 부분의 대상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심사는 게임 디자인 및 기획의 독창성에 큰 비중을 두어 12월31일부터 2006년 1월10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발표는 1월15일 개인통보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제1회 유아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아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www.ui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