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게임 홈페이지 '위메이드게임스' 오픈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의 게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게임 홈페이지 위메이드게임스(www.wemadegames.com)를 오픈 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위메이드게임스는 서비스 중인 게임과 공개 예정인 신작들의 모든 정보를 소개하는 위메이드 게임들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가장 먼저 고려해 클릭 한번으로 모든 게임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위메이드게임스는 현재 서비스 중인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로 구성된 'present', 곧 선보일 '크림프' '창천' '청인'으로 구성된 'upcoming soon', 2007년에 선보일 '프로젝트 산' '프로젝트 네드'로 구성된 'near future'로 크게 3가지의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으며, CI발표와 함께 공개한 5개 신작들이 가진 독특한 개성과 컨셉을 그대로 반영했다.

특히, 위메이드는 이번 게임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게임성을 보여주고 곧 공개 예정인 신작들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로 구성된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보여주고 있다.

위메이드의 박상열 부사장은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이용자들과 조금 더 가까이서 호흡 할 수 있는 통로를 마련하고, 소개된 신작들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계기를 삼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