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TCG' 수능시험은 포링수험생과 함께 하세요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kr.yahoo.com)는 제오닉스(대표 권영욱,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TCG'에서 '수능 기원 포링수험생을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11월22일부터 12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수능시험을 앞둔 모든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라그나로크TCG'의 배경이 되는 룬미드가츠 대륙에서 포링수험생을 얻으면 마법 아카데미 입학 시험에 합격한다는 소문을 듣고 예비 마법사들이 너도나도 포링수험생을 찾아나섰다는 배경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벤트다.

게임에서 획득한 제니로 11월22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 포링수험생 카드는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라그나로크TCG'를 즐기는 수험생들은 기분 좋게 시험을 치룰 수 있을 것이다.

야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끝나고 심적으로 안정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포링수험생 카드와 함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TCG' 공식 홈페이지(kr.ragtcg.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