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수험생들을 위한 '럭키 노벰버'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럭키 노벰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럭키 노벰버'이벤트는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고 3 수험생들을 비롯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그들에게 행운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만점 부적 받자', '한줄 응원 메시지 보내기', '라그나로크 수능 쫑파티' , '라그나로크 즉석 행운의 사다리'등 총 4개로 구성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만점 부적 받자'는 만점수능, 완전합격, 절대합격 등 다양한 메시지와 함께 행운의 '라그나로크' 부적을 자신과 친구의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로, '라그나로크' 사용자들을 포함한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한줄 응원 메시지 보내기'는 친구들과 자신에게 용기와 행운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라그나로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면 누구나 메시지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된 메시지는 이벤트 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노출된다.

또한, '라그나로크 수능 쫑파티'는 '라그나로크' 회원 중 수능 응시생 30명을 초청,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수능 쫑파티를 진행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파티에 초청된 게이머들은 11월 27일 베니건스 도곡점에서 또래 수능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눌 수 있다. 쫑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실명, 수험번호, '라그나로크' 회원 아이디, 연락처를 포함한 신청 메일을 ragevent@gravity.co.kr로 보내면 된다. 신청기간은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며, 당첨된 30명의 게이머들에게는 개별연락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라그나로크 즉석 행운의 사다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게이머들은 1일 1회 행운 사다리 타기 플래쉬 게임에 참여하여 MP3, 콘서트 공연티켓, DVD등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받는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이다. '럭키 노벰버'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