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리자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특별 이벤트 실시

한연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2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블리자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신규 및 기존 유저인 수험생에게는 11월30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와우 1개월 권을 제공한다.

또 네이트 닷컴과 연계하여 12월11일까지 네이트 닷컴에 자신만의 '통(Tong)'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와우 신규 게이머인 수험생에게 14일 동안의 무료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전국 390여개 이벤트 피씨방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풍성한 볼거리와 즐거움은 물론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한국 법인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권정현 차장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막 끝낸 수험생들에게 그동안 수험 준비로 지친 피로를 털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와우를 직접 체험하며 거대한 온라인 세상에서 도전과 모험을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와우 블리저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