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니지2'가 홈페이지(www.lineage2.co.kr) 리뉴얼에 따른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 10월 '크로니클4 운명의 계승자들'과 홈페이지 리뉴얼로 새롭게 단장한 '리니지2'는 더욱 활기에 가득 찬 홈페이지 방문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달 18일부터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가지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먼저 게이머가 게임 노하우를 글로 남기면 경품자격을 얻는 '정보인사이드로 텔텔텔~!' 이벤트와 '크로니클4 운명의 계승자들'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인 각종 예복과 헤어 장식 등을 활용해 게이머가 직접 제작한 스크린샷을 올려 응모할 수 있는 '꾸며라~! 찍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버그를 찾아 신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나는야~!버그베어!버그를 싹뚝 베어라~!' 이벤트, 끝으로 자신이 게임을 즐기면서 감명 깊었던 일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친구를 만날 수 있는 곳~! 그곳은 참여의섬!'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이벤트의 상품으로는 최신 핸드폰 1명, 리니지2 프라임 패키지 3명, 리니지2 캐릭터 티셔츠 가 10명에게 증정된다.

한편, 개편된 '리니지2' 홈페이지에서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개인 맞춤 정보와 팬사이트의 소식까지 확인 가능한 강력한 검색시스템으로 게이머가 원하는 게임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취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혈맹원들의 접속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age2.co.kr)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