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엔씨의 신작 'SP JAM' 오픈 베타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EGN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PlayNC(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될 예정인 스노우보드 온라인 게임 'SP JAM'이 23일부터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금일(23일) 발표했다.

EGN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SP JAM'은 최근 신세대들에게 각광받는 스포츠인 스노우보드를 짜릿한 스피드와 아찔한 중력감으로 구현한 최초의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으로써, 쉬운 키 조작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제게임쇼 '지스타'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SP JAM'은 지난 10월26일부터 모집한 테스터를 대상으로 오늘부터 27일까지 총 5일간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스타' 때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맵이 추가되며, 문화적인 특징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 의상과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게이머들이 쉽게 게임을 배울 수 있도록 웹에서 동영상 튜토리얼을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국내 최대의 스노보드 정보교환 사이트 '헝그리보더 닷컴'(hungryboarder.com)에서 활동 중인 래퍼 '화랑'이 직접 'SP JAM'의 BGM에 참여함으로써 한 층 더 신나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P JAM' 홈페이지(spjam.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