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쉿! 수험생만 몰래 오세요'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가 입시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자사의 GOD MMOG '건틀렛 온라인'(www.gauntletonline.co.kr)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번 기회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고 싶은 수험생은 '건틀렛 온라인'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수험번호를 적어 11월 30일까지 이메일 'gauntlet@e-zen.net'으로 메일신청을 하면 된다.

이젠 측의 한 관계자는 "'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가 등급심의 문제로 부득이하게 12월 8일로 연기되었는데, 이것이 전화위복(轉禍爲福)의 계기가 되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이번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 여유롭게 참여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건틀렛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이번 수험생 추가 테스터를 포함해 총 6천 5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테스트가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gauntl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