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워해머40K: 던 오브 워 윈터 어썰트' 한글화 완료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PC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 해머40K : 던 오브 워'의 최신 확장팩 '워 해머 40K : 던 오브 워 윈터 어썰트(이하 윈터어썰트)'의 한글화가 완료됐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윈터어썰트'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에는 등장하지만, 실제 '워 해머 40K'에 스토리에 등장하는 타종족인 타우, 임페리얼 가드 등의 종족에서 임페리얼 가드 종족 추가에 있다. 이번 임페리얼 가드는 현재 군대와 매우 비슷한 모습을 띠고 있는 종족으로 황제를 위하여 목숨을 거는 충성스러운 군인들이다.

임페리얼 가드는 기본적으로 보병과 탱크로 구성된 종족으로 현대식 보병을 연상케 하는 가드맨과 화염방사기가 달린 탱크 그리고 자주포와 매카닉과 같은 기갑유닛을 기반으로 전투를 펼친다. 특히 다른 종족과는 달리 방어에 강한 종족으로 건물을 벙커로 사용하여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건물과 건물사이 벙커를 통하여 빠른 이동이 가능하여 효율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번 '윈터 어썰트'는 겨울을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전장뿐 아니라, 각 4종족의 새로운 유닛 추가되었고 더욱 강화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한글화를 완료하면서 내일 11월29일 열리는 ATI X1000 런칭행사에서(www.ati- event.co.kr) ATI 최신 그래픽 카드로 최초로 개발 완료 버전 '윈터 어썰트'를 시연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