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철권 5 다크 리저렉션' 한국 선행 발매 결정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는 일본 남코사의 아케이드용 대전 격투 게임 '철권 5 다크 리저렉션'의 세계 최초 한국 선행 발매를 결정했다고 1일 발표했다.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 최신작 '철권 5 다크 리저렉션'은 철권 5.5로 이야기 될 정도로 높은 게임성과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로 지난 11월12일 메가 스테이션에서 거행된 '철권 5 다크 리저렉션 일반공개행사'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철권 5 다크 리저렉션' 세계 최초 한국 선행 발매는 지난해 '철권 5' 세계 최초 국내 출시에 이은 두 번째 쾌거라 할 수 있다.

당초 12월 초 발매가 예정되었으나 남코사의 게임 테스트 과정 중 예상치 못한 버그가 발견되어 부득이하게 발매일을 전세계적으로 연기한 했지만, 메가 엔터프라이즈사는 남코사와의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발매일이 연기된 와중에도 세계 최초 발매를 약속 받았다.

국내 유통사인 메가 엔터프라이즈는 세계최초 한국 선행 발매를 위해 남코측에게 국내 게이머의 철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전달하는 한편, '철권 5 다크 리저렉션 일반 공개 행사'를 찾은 남코 관계자가 직접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국의 철권촌을 찾아 다녔다는 후문이다.

'철권 5 다크 리저렉션'은 기존 '철권 5' 캐릭터에 추가로 신 캐릭터인 리리와 드라그노프가 등장하며 그동안 죽은 줄만 알았던 아머 킹이 새롭게 부활하는 등 다크 리저렉션이란 이름에 걸맞은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 스테이지를 다시 작업하여 총 35개나 되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보하였으며 '철권 5' 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는 방대한 양의 아이템으로 무장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철권 5 다크 리저렉션의 출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메가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www.megaking.co.kr)및 '철권 5' 공식 홈페이지(tekken5.megaking.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