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텔리젼트, '새해 첫날 눈 오면 BMW 미니 드립니다'

엔텔리젼트(대표 권준모,www.entelligent.co.kr)는 2006년 새해 첫날 3cm 이상 눈이 내릴 경우, BMW 미니를 증정하는 '이죽일놈의 삼센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 동안 '다크슬레이어2'의 체험판 및 정식판을 다운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울기상청 기준으로 2006년 1월1일 3cm 이상의 적설량을 기록하면 BMW 미니 1대, PDPTV 3대, XBOX360 10명, 3천원권 넥슨캐시 100명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추첨은 2006년 1월6일 엔텔리젼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실시되며 당첨자는 '다크슬레이어2' 공식 사이트(www.darkslayer2.co.kr)를 통해 공개된다.

엔텔리젼트의 한 관계자는 "올 겨울은 예년에 비해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새해 첫날 눈이 내려 '다크슬레이어2'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있기를 기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크슬레이어2'는 지난해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에픽크로니클'로 찬사를 받은 펀터스튜디오의 최신작. 역동적인 캐릭터 움직임과 섬세한 그래픽이 특징인 '다크슬레이어2'의 정보 이용료는 2,000원이며 다운 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다.

SK텔레콤 : 네이트 > 게임존 > 장르Best/장르보기 > 액션RPG(판타지)> 다크슬레이어2

KTF : 멀티팩(자료실)> 게임>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어드벤처 > 다크슬레이어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