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영웅들의 이야기 '마블 네메시스' PS2 버전 출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스파이더 맨, X맨, 판타스틱4 등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마블'(Marvel)사의 영웅들이 총 출동하는 PS2용 대전 액션 게임 '마블 네메시스'(Marvel Nemesis)가 12월7일 국내 발매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마블 네메시스'는 전설적인 영웅들로 뉴욕 거리 등 다양한 무대에서 주변환경을 이용하여 자유로운 격투를 펼칠 수 있으며 특유의 만화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원작 만화를 능가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18종의 캐릭터들이 건물 위로 날아오르거나 주변 장애물을 이용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몸을 숨기는 등 다양한 공격과 방어술이 가능하다.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나오는 170여 종의 파워 업 카드들 중 하나를 선택, 카드를 조합하여 캐릭터에 필요한 능력과 기술을 장착할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캠페인 모드를 통해 숨겨진 영웅들과 경기장을 오픈시킬 수 있어 마블 시리즈 팬에게는 더없이 좋은 소장품이 될 예정이다.

'마블 네메시스'는 '울버린'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을 비롯한 10종의 전설적인 마블 캐릭터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영웅 8명이 등장하며 '스파이더맨'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의 캐릭터 디자이너인 폴 캐쓸링(Paul Catling)이 제작을 담당한 새로운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들을 뛰어넘는 화려하고 다양한 능력을 소유하고 있다. 새로운 8종 캐릭터들의 배경과 자라온 환경 등 뒷 이야기는 게임 속에서 자세히 소개된다.

'마블 네메시스'는 12월2일 PSP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애드혹 모드를 통해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PSP용 권장소비자 가격은 3만 8천원이며 PS2용은 4만 5천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고하면 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