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게이머들을 위한 대규모 겨울나기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를 즐기고 있는 모든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한 겨울나기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7일 발표했다.

올 겨울 중 업데이트 예정인 '안퀴라즈의 문'은 WOW 상의 대규모 패치 업데이트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될 '안퀴라즈' 지역으로 입장하기 위해서는 '안퀴라즈의 문'을 열어야 한다. 서버당 오직 한 번 문을 열 수 있으며, 모든 서버 구성원들이 합심해야 하는 월드 이벤트. 문이 열린 안퀴라즈에서는 20인, 40인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이 플레이어들의 새로운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12월15일부터 1월2일까지 WOW의 겨울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WOW 겨울맞이 축제 이벤트는 본격적인 겨울과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진행되며, WOW의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웅장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WOW에 위치한 모든 대도시들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하여 각종 장식물들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또한 아제로스 곳곳에 고블린 특수 장비들을 장치,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포장지를 구입해서 WOW 내의 우편 시스템을 이용, 친구나 길드원 등에게 아이템을 포장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눈싸움을 즐길 수도 있으며, 특별히 마련된 퀘스트를 통해 눈사람으로 변신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WOW 상에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WOW의 새로운 패치, '안퀴라즈의 문'은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WOW 공식 홈페이지의 월드 호외(www.worldofwarcraft.co.kr/info/world/underdev/1p9/shiftingsand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