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건틀렛 온라인' 4일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GOD MMOG '건틀렛 온라인'(www.gauntletonline.co.kr)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1차 클로즈 테스터를 포함하여 총 6천5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테스트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11시까지 테스트 서버가 운영된다.

'건틀렛 온라인'은 게이머가 게임 콘텐츠를 직접 창조하고 지배하는 절대권력을 행사하는 GOD MMOG라는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 특히 지난 11월 '지스타 2005' 행사 전후 중국, 북미, 유럽 지역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젠측은 이번 테스트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테스트 계정을 제공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젠은 '건틀렛 온라인'의 2차 클로즈 테스트 종료 후 이미 가맹된 PC방을 대상으로 추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차 클로즈 테스트를 기점으로 해 2005년도 하반기 기대작에서 2006년도 성공작이 될 수 있도록 마케팅과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젠 엔터테인먼트 이수영 대표는 "게임시장의 일률적인 흐름을 따라가는 게임보다는 전혀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그 시장에서 주류가 되는 게임을 만들고자 노력해왔다"라며 "'건틀렛 온라인'이 이와 같은 게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건틀렛 온라인' 홈페이지(www.gauntl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