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PSP용 골프 게임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 발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PSP용 스포츠 게임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Tiger Woods PGA Tour 06)'을 소비자가격 3만8천원에 12월9일 국내 발매한다.

타이거 우즈가 직접 감수하여 화제를 모았던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은 마치 실제 PGA경기를 보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섬세한 그래픽과 PSP 아날로그 스틱을 이용한 아날로그 퍼팅 시스템이 추가되어 그린의 경사와 방향을 완벽하게 공략해 짜릿한 손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생성 모드는 PSP게임에서는 이례적으로 다양한 옵션과 아이템이 지원되고 타이거 우즈는 물론 잭 니클라우스, 비제이 씽 등 12명의 전설적인 골퍼들과 함께 대결할 수 있으며 9개의 전세계 유명 코스들을 비롯, 12개의 골프장이 현실 그대로 재현된다. 특히 PSP 미니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3개의 코스는 스코틀랜드의 고지대와 열대 낙원 등, 특유의 아름다운 테마로 이루어져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게이머가 만든 캐릭터는 물론 14명의 PGA 스타로 애드혹 모드를 통하여 친구들과 PGA 리그와 미니게임 등 5개의 모드에서 경쟁할 수 있다. 또한, 파티플레이 모드에서는 한 대의 PSP로 4명의 친구들이 돌아가며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