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 통해 다양한 겨울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서든어택' '건즈온라인' '그랜드체이스' 등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전체 이벤트는 물론, '노바1492'와 '건즈온라인' 등 개별 게임내에서도 자체 이벤트를 진행, 경품획득의 기회가 어느 때보다도 풍성하다.

먼저, 게임을 하지 않고도 넷마블 홈페이지 서핑만해도 경품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황금딱지를 찾아라' 이벤트는 별 1~5개가 그려진 황금딱지를 발견하면 별의 개수에 해당하는 경품 응모가 즉석에서 가능하다.

또한, '서든어택' '건즈온라인' '그랜드체이스' '테트리스플러스' '일품사천성'에서 게임 중 나오는 게임딱지를 획득해도 즉석에서 경품응모가 가능하며, 다양한 종류의 게임딱지를 획득할수록 스노우보드세트, PSP, MP3 등 더 좋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 '노바1492'는 '엽기적인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사연을 받아 선정작에는 메인화면 노출 및 게임내 아이템으로 꾸며진 '왕창선물꾸러미'를 증정하며, 재치있고 코믹한 답변을 한 게이머들에게 '깜찍선물꾸러미'를 제공하는 '말풍선채우기이벤트'와 '눈사람만들기이벤트'를 진행한다.

'건즈온라인' 역시 '스노우 타운'이라는 겨울방학 스페셜 맵을 추가하는 한편, 게임 내 퀘스트 모드에서 산타몬스터를 잡으면 게임 내 아이템이 쏟아지는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

CJ인터넷 마케팅실 정동수 차장은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맞아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넷마블 홈페이지를 비롯해 여러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